[사진 전시회] 장영준 작가의 제주풍경
[사진 전시회] 장영준 작가의 제주풍경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09.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내 ‘커뮤니티존

사진작가 장영준의 제주풍경을 담은 작품 30여점이 전시되고 있다.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내 커뮤니티존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장영준의 사진기행 ‘주마간산’ 전시회로 디지털 갤러리로 전시되고 있으며 누구든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장영준 작가는 “이 마을 저 고장 산으로 들로 바다로 지구촌 곳곳을 바람처럼 떠돌아다니다 철날 무렵에야 바람의 고장 제주도 남쪽 산방산 아래 마을에 정착하게 됐다”며 “말타고 산천을 구경하듯 방랑 중에 스치듯 만난 제주의 이러저런 장면을 정리한 소소한 풍경을 담아낸 게 바로 주마간산”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은 제주도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문화공간’과 ‘은행’이 결합한 제주은행 1호 ‘커뮤니티 뱅크’ 영업점으로 약 1백여평의 커뮤니티존에는 다목적 회의실을 비롯,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갤러리, 2백권 이상의 서적을 보유한 북카페 그리고 모슬포의 편안함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최근에는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바다환경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제주바다 환경사진전’, 제주 어르신들이 과거를 회상하면서 사투리로 써내려간 그림책 ‘그때, 그대는 어땠나요, 그림책 출판 기념식’ 등이 진행됐다.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의 커뮤니티 문화공간은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로 향후 이용현황을 보면서 점진적으로 시간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