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지 예비후보, 희망돼지 투어 대장정
고대지 예비후보, 희망돼지 투어 대장정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2.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생·민심을 살펴라!
고대지 예비후보가 10일 ‘민생·민심을 살펴라! 희망돼지 투어’에 나섰다
고대지 예비후보가 10일 ‘민생·민심을 살펴라! 희망돼지 투어’에 나섰다

제주도의회재선거 대천·중문·예래동 선거구에 나서는 무소속 고대지 예비후보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민생·민심을 살펴라! 희망돼지 투어’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 예비후보는 10일부터 19일까지 신시가지~강정~월평~용흥~도순~하원~회수~색달~예래~중문으로 이어지는 우리동네 구석구석을 도보로 다니며 지역 주민의 삶의 현장을 찾아 민심의 목소리를 듣는 대장정에 나선다.

고 예비후보는 “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위기가 1차산업뿐만 아니라 관광, 자영업등 모든 분야에서 심각한 타격을 주고 있어, 지역 주민들은 불안과 걱정으로 일손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는 것이 저에게 한결같이 하시는 말씀이다”라고 말했다.

고 예비후보는 “이러한 위기 속에서 민생의 현장, 민심의 목소리를 제대로 파악하고 대안을 만드는 것이 정치의 영역이고, 지역을 대표하여 나서겠다는 생활정치인으로서 해야 할 일이기에 이번 투어를 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고 예비후보는 “열흘 동안 지역 구석구석을 발로 걸으며 지역 주민의 삶의 현장을 찾아 민심의 목소리를 듣고, 위기극복을 위한 정책적 대안을 현장에서 찾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