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문대림TV ‘문대림의 변신은 무죄다’ 공개
유튜브 문대림TV ‘문대림의 변신은 무죄다’ 공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2.04.17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전 매력 뽐낸 문대림 코믹영상 눈길
- 누리꾼 호응…핵인싸되기 프로젝트 시즌2 예고

문대림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예비후보가 기존의 근엄한 정치인 이미지를 벗고 코믹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유튜브 채널 문대림TV와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문대림 핵인싸되기 프로젝트’ 1화로 ‘문대림의 변신은 무죄다’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문대림의 변신은 무죄다’편은 이른바 ‘엄근진’(엄격·근엄·진지)한 표정의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으며 앙증맞게 기타를 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의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평소와 같이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문을 열고 등장한 뒤 순식간에 ‘올빽’머리에 머리핀까지 꽂은 모습으로 변신한다. 이어 동료들과 함께 ‘문대림 예비후보의 출마선언’을 지켜본 뒤 천방지축 날뛰며 흥겨워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뿜어낸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대박이다”와“간만에 유쾌하게 웃었다”, “미용실이 어디냐 이용하고 싶다”, “도민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망가질 준비가 된 후보다” 등의 댓글을 작성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직, 제주’ 문대림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조만간 시즌 2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문대림TV ‘문대림의 변신은 무죄다' URL : https://youtu.be/uE5vbKnJa6M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