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공공임대주택 김치나누고 새마을 작은 도서관 열어
JDC 공공임대주택 김치나누고 새마을 작은 도서관 열어
  • 이서윤 기자
  • 승인 2021.11.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공주택 고령 입주민 포함 100세대 김치 전달 등 나눔 캠페인 진행-
JDC는 지난 19일 JDC 제주첨단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JDC는 지난 19일 JDC 제주첨단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19일 JDC 제주첨단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을 위한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공공주택 입주민 중 고령자, 국가유공자 포함 100세대에게 김치를 제공했으며, JDC 드림나눔 봉사단의 참여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JDC는 19일 김치 나눔 행사와 더불어 입주민들의 문화적 편의와 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JDC 새마을 작은 도서관’ 개관에 맞춰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작은 도서관의 개관을 위해 JDC는 4천여 권의 장서를 포함 각종 설비(노트북, 빔프로젝트 등)를 지원하고 입주민운영위원과 소통하면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또한 JDC는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에게 사회서비스 제공을 위해 행복주택 입주한 사회적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제주클린산업과 협업으로 친환경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입주민과의 소통으로 입주민들의 행복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