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거티브 없고 돈 안쓰는 정책선거하자 !!
네거티브 없고 돈 안쓰는 정책선거하자 !!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3.0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병우후보, 박정규후보에게 제안
양병우 예비후보
양병우 예비후보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원 보궐선거 대정읍선거구 양병우 예비후보는 2일 ‘대정읍지역과 제주도의 발전을 위한 정책선거’를 제안했다.

양병우 예비후보는 “대정읍 지역은 보궐 도의원선거가 치러지는 곳으로 민주당 경선으로 후보자가 정해진 만큼,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하게 됐다”면서 “경선에서 승리한 박정규 후보자에게 축하를, 낙선한 정태준 후보자에게 깊은 위로를 보낸다”고 상대후보에 대한 입장을 표했다.

양병우 예비후보는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이번 대정읍의 보궐 도의원선거는 네거티브는 물론 돈을 쓰지 않는 정책선거로 치러지는 ‘클린선거’가 되어야 할 것이다. 선거 40여일 남은 시점에서 국가적으로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유권자들과의 대면접촉을 통한 선거운동도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박정규 후보자에게 대정읍지역 현안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의 발전과 문제를 풀어나가는 것은 물론 제주도의 발전을 위한 정책선거를 치러나가자고 제안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양 예비후보는 “선거에서의 승패는 지역의 유권자들이 정책과 인물을 판단하고 지역을 위한 참일꾼을 선택하는 일인 만큼 후보자마다의 정책을 대정읍민에게 알리고 정책으로 판단할 수 있어야 할 것”이라며 정책선거로 심판받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양 예비후보는 “남은 기간동안 일체의 네거티브는 하지 않을 것이며, 오로지 정책으로 선거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대정읍민에게 약속드리며, 박정규 후보도 여기에 동참할 것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