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박미옥] 저자 박미옥 작가와의 만남
[형사 박미옥] 저자 박미옥 작가와의 만남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4.03.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매봉도서관, 서귀포 시민의책 북토크 운영
삼매봉도서관「형사 박미옥」저자 박미옥 작가와의 만남 개최
삼매봉도서관「형사 박미옥」저자 박미옥 작가와의 만남 개최

서귀포시 삼매봉도서관은 오는 3월 16일 오후2시 스페이스칠공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서귀포 시민의책으로 선정된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로 3월 16일은 형사 박미옥의 저자 박미옥 작가와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도서 형사 박미옥은 2024년 서귀포 시민의책 청소년부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날 열리는 작가와의 만남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사랑하는 일 : 강력현장에서 배웠습니다'를 주제로 박미옥 작가가 범죄현장에서 겪은 경험과 일화들을 바탕으로 삶을 돌아봤던 경험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민들과 함께 대화해볼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작가와의 만남으로 평소 좋아하는 작가를 직접 만나고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더 확장된 독서의 즐거움을 느꼈으면 하며 앞으로도 작가를 직접 만나는 기회를 확대해 시민들이 독서에 보다 더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귀포시 도서관운영사무소는 지역주민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과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3월부터 12월까지 총 4회 작가와의 만남을 추진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760-37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 : https://www.jeju.go.kr/lib/index.htm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