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민 종합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 성료
제2회 전국민 종합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 성료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05.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부안 변영호씨 1시간 2101개로 대회 최고기록 세워
- 경남 밀양 홍광식씨 왼팔 한손으로 28분 300개
- 서울 장덕진씨 1시간 910개 기록 수립
제2회 전국민 종합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 성료
제2회 전국민 종합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 성료

'제2회 전국국민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가 지난 14일 전국에서 119명이 접수 참가한 가운데 제주시 신산공원 중앙광장에서 개최됐다.

대한국제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총연맹(총재 현달형)이 주최하고, 팔굽혀펴기 '한국인' 전국민 운동총본부와 국제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인증원이 주관했다.

제주출신 원로체육인으로 현재도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현달형 총재는 전국민 건강한삶 팔굽혀펴기운동 천년 희망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으며, 위대한 대한민국 한민족 '한국인'을 사랑하고, 무궁화 ‘대자연' 사랑보호운동을 주도했으며 '전국민 건강한 삶을 위한 전국민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도 그 일환이다.

팔굽혀펴기 황제로 불리는 현달형 총재는 코로나 시국에도 6개월 넘게 대회 준비에 총력을 기울여왔으며, 현 총재의 헌신적 노력 덕분에 악조건 속에서도 대회는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일반기록대회와 ▲최고기록대회(1시간 이상, 1시간 이내)로 나눠 진행됐는데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청소년부 ▲대학 일반부 ▲장애인부 ▲어르신부 ▲외국인부  1, 2, 3위까지 인증서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대회 결과 팔굽혀펴기 최고 기록자는 변영호(69년생, 전북 부안 출신) 출전자로 2101회(1시간 내)를 실시했으며, 현달형 총재는 "코로나 등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대회를 강행한 이유는 수없이 실패를 하더라도 실패의 경험을 통해 실패하지 않는 노하우를 터득하고 목표를 달성할수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팔굽혀 펴기 1시간내 최고기록달성자 명단

변영호(69년생. 전북 부안출신) 2101개, 박준영(제주출신) 1050개, 장덕진(84년생. 서울 노원구 출신) 910개, 여재호(제주출신) 717개, 이대현(제주출신) 387개.

■한팔 팔굽혀펴기기록자.

홍광식(51년생. 경남밀양출신) 300개(28분내),

앞으로 팔굽혀펴기최고기록대회개최는 1시간내, 최고기록대회개최와 1시간 이상 최고기록도전 실전자만으로 오는 10월경 개최할 예정이다.

제2회 전국민 종합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 성료
제2회 전국민 종합팔굽혀펴기운동최고기록대회 성료

 

<현달형 총재 전국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대회 개최 인사말>

오늘 팔굽혀펴기최고기록대회는 1시간 최고기록도전자 내에서 신청 대상자가 실전할 수 있습니다.

전국 최고의 산소와 미생물, 아름다운 자연의 녹나무 동백나무 등 숲, 살아있는 제주도 신산공원에서 개최하는 제2회 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대회개최 현장을 찾아주신 신산공원방문객과 이용자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고사랑하는신청대상 최고기록 실전자 여러분 !

제주도민 그리고 위대한 전국민, '한국인' 종합 체육(스포츠)무예인분들과 함께!

시작은 작은 물방울(처럼)이며, 작은시작 작은대회라고 생각합니다. 더 큰노력 다시 실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전실전자 여러분! 항상 행복하시기를 기원하오며 감사 마음의 뜻 전합니다.

또한 현장에서 '팔굽혀펴기 최고기록신청대상 도전' 실전자 여러분께!

대 환영과 큰 응원과 각자 실행 과정에서 안전의무수칙과 목표 최고기록 달성하시길 큰기대와 영광이 함께 하시길 우리 모두 기원합니다.

종합팔굽혀펴기운동은 전국민건강한삶 몸건강관리 기본체력단련운동입니다.

몸전신 머리끝에서 발가락끝 손가락끝까지 집중력 강화한 다음 운동해야 합니다.

팔굽혀펴기는 오장육부 배속 뼛속 혈관까지 전육체 근육강화운동입니다. 내공외공 전뇌계발하고 정신(마음) 까지 유연성단련운동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팔굽혀펴기운동은 마음수련과 체력증진, 정신 집중력강화, 불굴의 의지, 행동철학단련운동입니다.

전국민 남녀노소 다 함께 하루에 15분 투자하여 정신단련과 규칙적인생활체육 팔굽혀펴기운동, 근육부위변경조정 운동을 합시다.

팔굽혀펴기운동이 전국으로 전파 확산되길 기대합니다.

더 나가 전세계 인류국제사회 천하 세계인 분들이 몸관리 체력강화운동되길 희망하오며, 실천행동운동 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종합팔굽혀펴기운동은 오천년전 한민족, 고조선, 민족 조상님부터 시작한 특별한 기본건강운동입니다.

팔굽혀펴기운동 발(상)원지는 위대한 대한민국이며, 전국민, 한국인 고유전통운동입니다. 다시시작 해보십시오.

팔굽혀펴기운동으로 종합전신체력근육 혈관단련과 전뇌정신 계발, 내공외공집중력 단련운동을 강화합시다.

오늘날까지 팔굽혀펴기운동 제2도약과 발전을 위해 초심의 마음으로 협력하고, 제 2회 전국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대회개최를 후원해 주신 김 동 훈 박사(제주경제일보)대표 후원회장님께 진정한 마음과 자세로 감사의 뜻 전합니다.

장수익 대표님과 김영희 수석고문님 그리고 대회 개최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마음으로 응원과 후원해주신 전국민 여러분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대회 만세 ! 만세 ! 만세 !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