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축하 메시지 발표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축하 메시지 발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06.1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달형, 도전한국인본부 제주특별자치도위원회 총재
현달형 팔굽혀펴기 황제 도전한국인본부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개최 앞두고 축하 메시지 발표
현달형 대한국제종합팔굽혀펴기 최고기록 총연맹 총재는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개최를 앞두고 축하 메시지를 발표했다.

대한국제종합팔굽혀펴기운동 최고기록 총연맹(현달형 총재)는 2023년 도전한국인본부 대한민국천년희망프로젝트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개막식 개최를 앞두고 축하 메시지를 발표했다.

현달형 총재는 "도전한국인은 정신행동철학과 끊임없이 노력하고 실천하는 반복실행과 연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도전한국인본부(조영관 상임총재) 주최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은 오는 7월 6부터 7일까지 이틀동안 국회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현달형 총재의 축하메시지 전문>

도전한국인 여러분!

저는 오늘 제주특별자치도 삼양동 선사시대유적지.민족의 혼이 살아있는 현장에서 축하 인사문을 발표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 상임대표와 전임원 선생님 여러분과 함께 대단히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내신 호국 영웅을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도전한국인과 전국민 각 분야별 현장에서 업무중인 여러분!

항상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제는 오늘 우리민족의 혼이 살아있는 선사시대 제주 삼양동 유적지에서7전8기 도전의날11주년 기념 개막을 위대한 대한민국 위대한 도전한국인과 함께 거듭 축하합니다.

그리고 큰 발전하기를 도전한국인본부7전8기 도전의날 창시자 조영관(경영학박사)상임대표께 다시 진심으로 축하 드리오며 제2건설적 발전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존경하는 김호일 총재(대한노인회)회장님께! 축하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도전은 우리민족 조상분들께서 수천년전부터 도전정신으로 각각 분야 부문별 각각 지역 현장에서 도전 연구실전 등과 창출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한 도전이란 인천상륙작전이다.

과거 우리 제주인은 청소년, (남녀)청년은 용기와 지혜 도전 행동으로 1950년 6,25전쟁에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인천상륙작전에 참전한 대한민국 위대한 해병대3기4기생 제주 출신 3천여 명이 바로 제주도의 후예 정정당당 청년들입니다.

제주의 고등학생 남녀청년들이 '불굴의 의지와 용기로 목숨걸고 현장에서 거둔 필승 참승리는 위대한 민족 한국인 도전정신입니다.

그리고 도전한국인운동본부(2013년부터 도전한국인시상대회개최)는 개최해왔습니다. 저는 2016년 7월경부터 인연으로 시작으로 2023년 6월까지 응원과 교류와 협력을 해왔습니다.

진정한 도전인! 이제는 천하 세상 수많은 인물들 다 수용해 진정한 자세에서 항상 유를 창출해야 한다고 늘 생각하며 실천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도전한국인은 기본적 정신행동철학과 끊임없는 노력실천 반복실행과 연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 현달형 개인은 생명을 걸고 실전해야만 목표달성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오며 반드시 실천해야 목표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전한국인 여러분!특히 도전제주인 여러분들께!

"청소년 청년에게 항상 용기를 갖고 끊임없이 도전을 실행하시기를 권합니다. 실수던 실패던 성공이던 경험해 보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도전을 실행하면 영웅칭호 인물이 탄생하는 현 국제화시대입니다.

인간은 도전 과정 속에서 극도의 한계 속에서 인내와 끈기,눈물,피와 고난의 시간이 있고, 뼈가 살아있는 한 끊임없는 반복실행하고 연구해야 꿈 희망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절때 포기하지 마시기를 부탁드리고 응원합니다.

도전한국인은 나라사랑운동, 지역사회봉사, 자연사랑보호운동, 전통민속문화예술체육 등 발굴 보호.소외계층돕기 발명연구하고 최초,최고기록 도전 실천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습니다.

현시대는 과학 우주시대입니다.

도전한국인이 천만 삼천만 시대로 열어 갑시다. 각지역 현장에서 직접경험을 창출하는 시대입니다.

도전한국인 개막식을 경축합니다.

도전이 있기에 위대한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7전8기 도전의 날 7월 8일 기념일 창시자 조영관 상임대표께 다시 거듭 축하드립니다.

도전제주인 그리고 임원과 함께!

우리는 도전 제주인은 도전한국인본부의 발전과 목표 달성 완성을 응원하고 건승을 기원합니다.

도전한국인본부 현달형 부총재겸제주특별자치도위원회 총재는 제2발전을 위해 홍보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각계각층의 부문별 현장에서 도전하는 모든 도전인 여러분을 항상 응원합니다.

또한 도전 인물 발굴을 제주도부터 실천하고.전국으로 확산 전파되도록 노력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도전한국인본부에 전국민(남녀노소)누구나 편견없이 참여(도전)할 수 있습니다.

도전한국인운동 전국으로 확산합시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달형 총재 프로필 및 상훈=원로체육무예인. 대한민국 국가원로회 자문위원. 도전한국인본부 부총재 겸 제주특별자치도위원회 총재. 대한국제종합팔굽혀펴기최고기록총연맹 총재.

김대중 대통령 새천년민주당 총재 표창장, 노무현 대통령당선자 감사장, 영웅상, 세계최초 최고기록인증서, 표창장 등 다수.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제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