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도 여행 만족도도 한단계 업
객실도 여행 만족도도 한단계 업
  • 서귀포방송
  • 승인 2023.04.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출시
제주신화월드, 호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출시
제주신화월드, 호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양한 호텔 브랜드를 소유한 장점을 살려 객실 업그레이드를 초월하는 호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호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12월까지 연중 상시로 진행된다. 적용 호텔은 랜딩관으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 예약 시에 메리어트관의 동일 타입 객실로 업그레이드된다. ‘메리어트’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는 인터내셔널 체인 브랜드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대로 메리어트관 투숙이 가능해 오픈 초기부터 전폭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은 퀸 베드와 싱글 베드로 구성되어 있어 성인 최대 3인 혹은 성인 2인과 소인 2인이 투숙 가능해 가족 여행에 유용한 타입이다. 해당 프로모션 구매 시에도 기존 메리어트관 투숙객과 동일하게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와 미니바 서비스,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제공되며, 모실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모실 수영장은 실내 풀과 실외 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외에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 특전도 진행한다. 호텔 관계 없이 조식 포함 패키지를 구매하면 소인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안성맞춤 혜택이라 할 수 있다.

호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