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거리부터 먹거리까지, 가족 나들이도 올인원으로
즐길거리부터 먹거리까지, 가족 나들이도 올인원으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3.04.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기는 온 가족 나들이,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신화테마파크’, ‘성화정’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성화정’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나들이객의 발길을 이끄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자녀 동반 가족들의 필수코스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 참여형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퍼레이드는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꾸미는 공연이다.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매일 12시 30분, 15시 30분 두 차례 진행되며, 당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는 총 90분 동안 안무 지도와 의상 착장, 퍼레이드 참여 등으로 운영된다. 퍼레이드 공연은 13시 30분, 16시 30분에 관람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은 보석, 스티커, 리본 등 알록달록한 재료를 이용해 밀짚모자를 꾸미는 ‘나만의 모자 만들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화워터파크’도 부분 개장에 나섰다. 제주신화월드의 여름 필수 코스 ‘신화워터파크’는 현재 키즈 풀을 포함 4개의 풀장과 2개의 라이드가 구비된 실내 워터파크를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다. 5월 5일부터는 따스해진 날씨에 맞춰 실외 워터파크에 위치한 인공 파도 풀 ‘웨이브 풀’과 온수 풀 ‘샌드 캐슬 스파’를 순차적으로 오픈, 7월 중 전체 개장할 예정이다.

가족 외식계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중식당 ‘성화정’은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특선 메뉴 ‘온정’을 선보인다. 온 가족의 화목과 복을 기원하며 먹는 음식으로 알려진 통전복 전가복을 포함, 제주 청귤 소스를 버무린 꿔바로우, 어향소스 가지 관자 볶음, 멜론 시미루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3~4인 가족이 즐기기 좋다. 외식이 많은 시즌인 만큼 리조트 내 위치한 다양한 식음 업장에 예약이 빗발치고 있다. 이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라 벨라, 랜딩 다이닝, 성화정,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제주선은 5월 7일 업장을 방문하는 고객께 감사의 의미를 담은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신화테마파크’, ‘성화정’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