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권식 예비후보, 16일 선거캠프 개소식
강권식 예비후보, 16일 선거캠프 개소식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2.04.12 22: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의원 서귀포시 동부선거구 예비후보
제주교육 비전 발표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배제되지 않는 모두를 위한 제주교육을 만들 것
강권식 예비후보
강권식 예비후보

6월 1일 실시되는 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 교육의원 서귀포시 동부선거구에 출마하는 강권식 예비후보는 오는 16일 오후 3시에 ‘교육의원 강권식 선거사무소’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서귀포시 동홍사거리에 위치한 신광빌딩(서귀포시 동홍로 63)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공약 비전 발표회를 갖는 교육의원 강권식 예비후보는 슬로건으로‘아이들에게 미래를, 제주교육에 희망을’을 내걸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배제되지 않는 모두를 위한 제주교육을 서귀포시민·학부모·학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권식 예비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일반 학교와 특수학교 등에서 교육자로 30년간 근무하며 체감한 우리 제주 교육의 문제들을 바로잡고 제주 교육에 새바람을 불어넣을 공약에 대해 언론과 도민들에게 설명하는 공약 발표회를 갖을 예정이다.

강권식 예비후보는‘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제주 교육의 새바람은, 새로운 교육공동체로부터 출발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요구를 누구보다 잘 파악해 정책에 반영하고, 특히 특수교육 환경 개선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양용 2022-04-12 23:22:56
장수익 기자가 얼마 전에 쓴 교육의원 폭력전과 후보가 강권식 예비후보 맞죠? 서귀포시민을 우습게 아네요
118.***.***.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