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황토 어싱광장 체험활동 사진 공모전 개최
서귀포시 황토 어싱광장 체험활동 사진 공모전 개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1.05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황토 어싱광장 체험활동 사진 공모전
서귀포시 황토 어싱광장 체험활동 사진 공모전

서귀포시는 2023년 서귀포시 숨골공원 황토 어싱광장 체험활동 사진 공모전을 지난달 23일부터 11월 21일까지 실시한다.

황토 어싱광장은 도심 속 빗물 저류지로 평상시 활용도가 낮아 잡목 및 덩굴 등으로 인해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있던 곳에 전국 최초로 도시공원 내 조성되어 지난 7월 3일 개장 후 하루 평균 300명의 시민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맨발 걷기 운동 분위기를 확산하고 건강 실천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11월 6일부터 11월 21일 18시까지 접수를 받고 숨골공원 황토 어싱광장에서 건강, 힐링 체험활동(맨발걷기, 촉감놀이 등)을 주제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종료 후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12월 5일에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 우수작 12작을 대상으로 건강도시만들기 교육자료 및 홍보물 제작에 활용된다.

참여방법은 서귀포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여신청서와 사진 파일을 이메일(kgh4177@korea.kr)로 제출하면 되고 우수 작품을 대상으로 서귀포시장상 수상 및 서귀포 치유의숲 프로그램 참여권이 부여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하여 맨발 걷기 분위기가 확산되고 다양하고 우수한 사진 작품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꺼내보고 맨발 걷기의 행복함과 감동을 모두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