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소상공인 주간 박람회 개최
제2회 소상공인 주간 박람회 개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1.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소상공인연합회,
11월 4일~5일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
서귀포시소상공인연합회, 제1회 소상공인 주간 박람회 개최(2022년 사진)
서귀포시소상공인연합회, 제1회 소상공인 주간 박람회 개최(2022년 사진)

소상공인 발전방향 모색하는 토크콘서트가 마련됐다.

서귀포시소상공인연합회는 오는 4일 오전 11시에 소상공인진흥공단 서귀포시센터장, 서귀포시소상공인연합회장, 소상공인 관계자 등이 참여해 자유롭게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과 지원시책 등 다양한 대화를 나눈다.

서귀포시소상공인연합회에 따르면, 오는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서귀포시 후원으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제2회 소상공인 주간 박람회'를 개최한다.

소상공인 주간박람회는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을 맞아 고물가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경제적·사회적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로써 기존 관행적으로 이뤄졌던 개막식 대신에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40여개 소상공인 업체의 제품판매 및 홍보, 박람회 입점상품 이색경매 및 입점부스 온라인 라이브채널(유튜브)홍보 등을 통해 소상공인의 인식제고는 물론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유치를 함께 기원하는 자리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경제일자리과팀 양동우 소상공인기업지원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상공인 활동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의 권익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