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특임교수단 위촉식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특임교수단 위촉식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2.11.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지난 2일 강서캠퍼스 6층 회의실에서 특임교수단 위촉식 및 간담회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지난 2일 강서캠퍼스 6층 회의실에서
특임교수단 위촉식 및 간담회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총장 김광수)는 지난 2일 강서캠퍼스 6층 회의실에서 장수익 서귀포방송 대표 등 특임교수단 위촉식 및 간담회 행사를 개최했다.

특임교수단은 창업, 경영전략, 마케팅, 노무, 언론, HR, 융합예술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대학 발전을 지원하는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 대학의 발전 방향 등 대학 현안을 공유했다. 또한 직무자문, 학교홍보, 학생취업지원, 평생교육사업 강의 참여, 정부지원사업 수주 및 컨설팅, 우수 학생 추천 등 특임교수단의 역할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광수 총장은 “이번 특임교수단 위촉으로 직능별 전문역량을 통해 대학의 발전에 기여해달라”고 당부하고, “우리 대학이 4차산업혁명을 주도하는 글로벌 브랜드파워를 갖춘 학교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실무중심 융합형 창의인재를 양성하는 첨단 디지털 뉴미디어 특성화 대학으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AR · VR, 사물인터넷, 로봇, HCI, 메타버스 등 4차 산업혁명을 주도, 글로벌 뉴미디어 문화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2023학년도 내국인, 외국인 유학생 대상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홈페이지 : https://www.smit.ac.kr/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