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잉클래스 - ㈜더퓨쳐 업무협약 체결
두잉클래스 - ㈜더퓨쳐 업무협약 체결
  • 최유정 기자
  • 승인 2022.02.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 경영 CEO 정진일, ㈜더퓨쳐 엄성운 대표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두잉클래스(대표 이지연, 경영 CEO 정진일)는 21일 제주 월정에비뉴에서 ㈜더퓨쳐(대표 엄성운)와 함께 상호 우호관계의 증진과 이익 추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어 전문가 콘텐츠의 발굴과 기획, 개발 등과 관련한 공동 관심분야의 업무 협력을 실현할 계획이다.

두잉클래스는 개인과 기업의 지식 콘텐츠를 프로듀싱하고 매니징함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연결하는 브랜드중개플랫폼이다.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는 "다양한 콘텐츠 융합을 통해 20세기 '고객지향' 시대였던 2.0 시장을 넘어 3.0 시장, 즉 '가치주도'의 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주)더퓨쳐는 청정바이오 제품을 개발하는 융합기업으로 제주 생물종을 기반으로, 특히 활용되지 않고 있는 생물종을 바탕으로 연구 및 개발을 진행 중이다.

(주)더퓨쳐 엄성운 대표는 "전문가가 가진 가치 향상을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를 연결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브랜드파워를 극대화하는 것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 경영 CEO 정진일, 마스터 강성윤, 장윤정, 김은진, (주)더퓨쳐 엄성운 대표, 엠유 조연심 대표, 컨셉디자이너 최유정, 콘텐츠디렉터 최지호가 함께 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