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잉클래스 - 서귀포방송 업무협약 체결
두잉클래스 - 서귀포방송 업무협약 체결
  • 최유정 기자
  • 승인 2022.02.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두잉클래스 대표 이지연, 경영 CEO 정진일, 서귀포방송 장수익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두잉클래스(대표 이지연, 경영 CEO 정진일)는 21일 제주 월정에비뉴에서 서귀포방송과 함께 상호 우호관계의 증진과 이익 추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경영 및 기술적 노하우와 인적 자원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개인과 기업의 지식 콘텐츠를 프로듀싱하고 매니징함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연결하는 브랜드중개플랫폼 두잉클래스는 서귀포방송과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전문가 콘텐츠를 발굴, 기획, 개발하는 등 기업의 상품과 브랜드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하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고 브랜드가 필요한 곳에 연결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로 합의했다.

서귀포방송 장수익 대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를 연결할 수 있도록 두잉클래스와 협력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 경영 CEO 정진일, 마스터 강성윤, 장윤정, 김은진, 엠유 조연심 대표, 컨셉디자이너 최유정, 콘텐츠디렉터 최지호, 서귀포방송 장수익 대표가 함께 했다.

한편 서귀포방송은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독자가 찾는 미디어 플랫폼이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