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관람!
영화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관람!
  • 이서윤 기자
  • 승인 2022.01.2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문화예술특별위원회,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1971년 김대중의 첫 대선 출마부터 1997년 대통령 당선까지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문화예술특별위원회,“김대중의 도전이 곧 대한민국 민주주의 역사 … 제4기 민주정부 창출로 대한민국 민주주의 한단계 더 도약해야”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영화관람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국회의원 오영훈) 문화예술특별위원회는 김대중 전 대통령의 인생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을 함께 관람하며 제4기 민주정부 창출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지역위원회 산하 문화예술특별위원회는 21일 제주시 삼양동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여러분’을 관람했다.

단체영화관람은 제주시을 지역위원회 문화예술특별위원회 강소빈 위원장,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김희현 원내대표, 강성의·고태순·박호형 도의원 등 약 70여명이 함께했다.

제주시을 문화예술특별위원회 강소빈 위원장은 “영화를 통해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위해 살아온 김대중 전 대통령의 삶을 느낄 수 있었다”며, “김대중의 역사가 곧 대한민국 민주주의 역사였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강 위원장은 “제4기 민주정부 창출로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한단계 더 도약시켜야 한다”며 “제주시을 지역위원회 문화특별위원회 소속 당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재명 후보 당선에 앞장서서 제4기 민주정부를 창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