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미용인 자질향상 미용기술교육세미나 개최
2021 미용인 자질향상 미용기술교육세미나 개최
  • 이서윤 기자
  • 승인 2021.11.1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진 미용기술 및 코로나19 극복을 다짐하는 공유의 장 마련 -
2021 미용인 자질향상 미용기술교육세미나 개최
2021 미용인 자질향상 미용기술교육세미나 개최

(사)대한미용사회 서귀포시지부(지부장 김순민)는 지난 9일 헤이서귀포호텔(구,썬비치호텔)에서 미용업주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용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에 실시한 세미나는 새로운 스타일의 미용기술 파악과 실제 영업에 활용 가능한 미용기술 실습을 통해 미용의 신기술을 습득하고 회원 간 선진 미용기술 공유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는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99명 이하로 행사를 운영했다.

서귀포시가 후원한 이번 세미나는 1부로 이완국 친절강사가‘웃음으로 여는 행복한 세상’이란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고 2부로 이복자 전문 강사의‘업스타일 & 다양한 드라이 활용기법’에 대한 미용기술 교육을 실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김순민 서귀포시지부장은 "우리는 미용 전문가로서 항상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자세를 잊지 않고 미용기술 개발에 힘써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자"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웅 서귀포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멋과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미의 전도사이자 사람마다의 개성을 찾아주는 창조예술가로서 시민의 삶을 아름답게 해주는 미용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늘 예방을 생활화해 코로나19를 완전히 종식하고 일상을 회복하는 데에 힘을 모아주기를 당부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