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소주병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한라산 소주병에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6.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경찰서, 10일 (주)한라산 업무 협약 체결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내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라산 대표 제품인 ‘한라산 21’과 ‘한라산 17’ 각 50만 병씩 총1백만 병에 ‘보이스피싱 속지마세요! 의심스러우면 즉시 112’ 보조 상표를 부착했다.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내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라산 소주병에
‘보이스피싱 속지마세요! 의심스러우면 즉시 112’ 보조 상표를 부착했다.

경찰이 향토기업과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에 나선다.

10일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 한라산(대표 현재웅)과 제주시 한림읍 소재 (주)한라산 3층 대회의실에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내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라산 대표 제품인 ‘한라산 21’과 ‘한라산 17’ 각 50만 병씩 총1백만 병에 ‘보이스피싱 속지마세요! 의심스러우면 즉시 112’ 보조 상표를 부착했다.

서귀포경찰서는 지난 3월부터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총력 대응 T/F팀’과 관내 11개 금융기관과의 업무협약식을 갖는 등 적극적인 교육·홍보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서귀포경찰서  변민선 서장은 “한 올의 실로는 옷을 만들 수 없고 한 그루의 나무로는 숲을 이룰 수 없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힘을 모으면 제주도가 가장 안전한 도시로 거듭나리라 믿는다”라며 협업을 강조하는 한편 “금번 제주 향토기업인 ㈜한라산과 업무협약식을 이어나가면서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홍보 활동에 총력을 더욱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