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2021년 사회공헌을 위한 한걸음!
JDC, 2021년 사회공헌을 위한 한걸음!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1.31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지역화폐 5,000만원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
JDC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제주지역화폐 5천만원을 29일 전달식을 통해 기부했다
JDC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제주지역화폐 5천만원을
29일 전달식을 통해 기부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 공동모금회)에 제주지역화폐(탐나는 전) 5천만원을 29일 전달식을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명절 단순 비용을 지원하는 대신, 제주도가 도내 소상공인 발전을 위해 발행한 ‘탐나는전’을 지원함으로써 소외계층 위문과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도내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활성화 기여를 위해 기획했다.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차상위계층 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최소 인원만 참석해 29일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JDC는 지난 해 12월에도 제주도가 발행하는 ‘탐나는전’ 1천만원을 도내 아동입소보호시설 5곳인 홍익보육원, 홍익영아원, 제남보육원, 천사의 집, 제주보육원에 전달한 바 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다. JDC가 제주나눔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달해드린 탐나는 전을 통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아울러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