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전사적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 전개
JDC, 전사적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 전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11.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두 번째 헌혈 행사로 임직원 생명나눔 실천 앞장 -
JDC는 지난 27일 본사 엘리트빌딩 및 면세사업본부에서 전사적인 ‘JDC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JDC는 지난 27일 본사 엘리트빌딩 및 면세사업본부에서 전사적인 ‘JDC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27일 본사 엘리트빌딩 및 면세사업본부에서 전사적인 ‘JDC 사랑의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개인 헌혈 감소 및 단체 헌혈이 취소되는 등 혈액 수급난 해소에 기여하고 이웃사랑과 생명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JDC는 지난 2월에도 임직원 단체 헌혈에 동참한 바 있다.

이날 헌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 전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체온측정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헌혈버스 소독작업 등 철저한 방역이 이뤄진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적극적인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헌혈에 참여하거나 헌혈 증서를 기부한 임직원에게 사내 사회공헌활동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손소독제 및 KF94 마스크를 증정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혈액 수급난 해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전사적인 헌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JDC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