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J-CUBE 취·창업 특강
JDC, J-CUBE 취·창업 특강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10.26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회사생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개최
슬기로운 회사생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개최
슬기로운 회사생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개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오는 28일 오후 1시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인 ‘J-CUBE(재단법인 홍합밸리 위탁운영)’에서 취‧창업 특강을 개최한다.

「슬기로운 회사생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취업준비생과 사회초년생의 실무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더 나아가 도내 스타트업의 성장과 경쟁력 확보에 도움을 주고자 열린다.

J-CUBE와 제주스타트업협회가 공동으로 기획·운영하며, 이정미 ㈜카카오 차장이 강연자로 나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과 전략 및 실전사례를 공유한다.

단순 마케팅 이론이 아닌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강의로, 시장 진출과 확대를 추진하는 스타트업 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법인 홍합밸리 홈페이지(https://honghapvalley.org)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타트업 1년 미만 재직자 및 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 40명에 한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참여 희망자는 특강 전일인 27일 오후 5시까지 하단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M4azDtYx3UsB6uFM8)로 접속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J-CUBE를 위탁 운영하는 재단법인 홍합밸리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스타트업 취업준비생, 기존 재직자,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카카오’라는 대형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을 익혀 취업준비생에게는 취업역량 제고를, 스타트업 재직자 및 예비창업자에게는 업무능력 향상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낙창 JDC 산업육성팀장은 “코로나19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이 어려워진 시점에서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라면서 “이번 특강을 통해 스타트업과 구직 청년들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