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업무 MOU 체결
JDC,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업무 MOU 체결
  • 서귀포방송
  • 승인 2020.07.07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업무 협약 13개 기관으로 지속적 확대
JDC는 7일 JDC 본사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JDC는 7일 JDC 본사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상임감사 송기정, JDC)는 7일 JDC 본사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상임감사 박경필)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의 감사인력 교류 및 감사지식을 공유함으로써 감사역량을 강화하고, 감사인의 전문성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감사업무 선진화 및 효율화를 위한 감사시스템, 감사정보·자료 공유 ▲감사의 품질 향상과 성과 제고를 위한 감사 기법 및 우수사례 공유 ▲감사활동 시 교차 감사 실시 등 전문분야 감사인력 지원 ▲감사업무 및 반부패 청렴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공동 활동 등 이다.

JDC는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의 이번 감사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의 감사업무 전반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운영하고, 청렴도 및 부패방지시책 고도화를 통해 감사성과 및 경영성과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기정 JDC 상임감사는 “향후 두 기관 간 교차감사, 우수 정책 벤치마킹 등을 통해 감사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타 기관과의 교류도 적극적으로 확대해 우수 정책을 습득하여 경영성과 창출에 기여하겠다”며 “사람 중심의 감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도민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