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가격 안정, 최우선 추진
마늘가격 안정, 최우선 추진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0.04.12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위성곤 후보 11일 대정.안덕유세…밭작물 가격안정 강조
모슬포항 확장, 화순항 마리나항 개발사업 공약
대정.안덕에 생활문화복합센터 건립 추진
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11일 저녁 대정읍과 안덕면에서 빗 속에서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11일 저녁 대정읍에서
빗속에서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후보는 11일 저녁 대정읍과 안덕면에서 빗속에서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위성곤 후보는 이날 “정부 및 농협의 마늘 수매.비축 물량을 확대하고 우량종자의 생산과 보급을 위한 마늘종자산업기반구축사업 예산반영 등에 적극 노력해왔다”며, “채소가격안정제 확대시행, 자조금의 내실화등을 통해 마늘등 밭작물에 대한 가격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위성곤 후보는 “농촌의 고령화로 인하여 농번기에 일손이 부족해 농민들이 많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농업 인력 부족문제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정책대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위성곤 후보는 “모슬포항을 확장하여 선단을 유치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고, 안덕 화순항을 마리나항으로 개발하여 지역의 관광거점으로 육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위성곤 후보는 대정읍에 ▲마늘저온저장시설 확충 ▲대정 생활문화복합센터건립 ▲해병91대대 이전 추진 ▲축산악취 문제 해결방안 마련을 공약했고, 안덕면에 ▲안덕 생활문화복합센터 건립 ▲공공임대주택 건설 ▲어촌뉴딜300사업 추진 ▲ 화순항 마리나항 개발사업 추진등을 약속했다

한편 위성곤 후보는 12일 저녁 7시 중문 우체국 앞에서 유세를 펼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지역발전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