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철, 제주민속오일시장 방문하며 민생행보 주력
고광철, 제주민속오일시장 방문하며 민생행보 주력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4.03.1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만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 경청
집권여당 국회의원 후보로서 윤석열 정부와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
고광철 후보
고광철 후보

제22대 총선 제주시갑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는 17일 제주서문시장과 오일장이 열리는 제주민속오일시장을 방문하며 적극적으로 민생행보에 나섰다.

고광철 후보는 시장 곳곳을 돌며 제주산 과일과 특산물 등을 구매하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했다.

계속되는 지역경기 침체와 물가상승 등의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전통시장 상인들이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전통시장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고광철 후보는 “지자체 재정만으로는 경기침체 대응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정부가 직접 나서서 전통시장을 지원할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국민의힘은 이번 총선에서 지자체를 거치지 않고 중앙정부가 직접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을 실시하는 ‘전통시장 원스톱 지원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고 후보는 “실천력과 추진력을 가진 집권여당의 국회의원 후보로서 중앙정부와 긴밀히 협의해 전통시장 상인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