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경찰서, 체감안전도 향상 TF팀 회의 실시
서귀포경찰서, 체감안전도 향상 TF팀 회의 실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4.02.27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경찰서 체감안전도 향상 TF팀 회의 실시
서귀포경찰서 체감안전도 향상 TF팀 회의 실시

서귀포경찰서는 27일 경찰서장 등 체감안전도 향상 추진 T/F팀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체감안전도 향상 T/F 회의를 열고 주민접촉을 통한 체감안전도 향상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체감안전도 향상 T/F팀은 2023년 12월 18일부터 서귀포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매월 실시하는 샤프(S·A·P:과학치안+분석+순찰 범죄예방 추진 활동과 연계해 주민이 좀 더 안전하고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치안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서귀포경찰서 자체 특수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T/F팀 회의에서 범죄예방대응과는 ‘우리동네 담당경찰관’ 재정비, 민경 협업 사회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 추진, 행복마을 만들기 지역협의회 재구성, 형사과는 근무시간 탄력적 운영으로 주민접촉 형사활동을 강화하고, 여성청소년과는 신학기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학교폭력 등 캠페인을, 경비교통과는 교통 사망사고 맥차단을 위한 교통법규 위반 집중단속과 교육 홍보 활동을 강화해 주민 치안 체감안전도를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오훈 서장은 “이번 TF팀 회의에 보고된 내용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각 기능에서 철저히 준비하고 가시적 순찰 활동을 지속 전개해 치안 체감안전도가 향상되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