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설날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
제주신화월드, 설날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4.02.07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무제한으로 즐기는 스페셜 한우요리와 와인 페어링
한라산 더덕 잡채, 제주 느르미전, 꿩 만둣국 등 풍성한 제주 향토 먹거리
한라산 더덕 잡채, 제주 느르미전, 꿩 만둣국 등 풍성한 제주 향토 먹거리
제주신화월드
한라산 더덕 잡채, 제주 느르미전, 꿩 만둣국 등 풍성한 제주 향토 먹거리 마련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먹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8일 리오프닝 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설날을 맞이해 한우 육회, 한우 타르타르,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 한우 요리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우와 페어링하기 좋은 16여 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설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는 랍스터, 전복, 양갈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정갈한 한식의 매력을 선사하는 제주신화월드의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제주선’은 제주 향토 음식으로 구성된 설날 특선 한상차림 ‘오름’과 ‘산굼부리’를 준비했다. ‘오름’은 ‘제주 숨비 샐러드’와 ‘한라산 더덕 잡채’, ‘반건조 우럭 콩조림’ 등이 포함되며, ‘산굼부리’는 제주 푸른 고사리와 쪽파를 이용해 밀가루없이 달걀로만 구워낸 ‘제주 느르미전’과 ‘통갈치구이’, 꿩 원육과 채소를 넣어 빚어 만든 ‘꿩 만둣국’ 등을 맛볼 수 있다. 맛과 멋이 가득한 제주선만의 설 특선 한상차림은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화테마파크’에서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총 4일간 설맞이 특별 공연 ‘얼씨구야!’를 편성한다. ‘얼씨구야!’는 전통 안무로 구성된 창작공연으로 한국무용과 태권도, 난타를 결합했다. 아울러 부모님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 체험 한마당도 펼쳐진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사방치기, 비석치기, 전통 팽이치기 체험으로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놀이를 경험케 하고 부모님 세대의 어릴 적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신화테마파크 입장료는 무료이다.  

2024년 처음 선보이는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불꽃놀이는 설날을 맞이해 제주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 놓을 예정이다. 새해 소망 기원 불꽃놀이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매일 저녁 8시 10분부터 신화테마파크 앞 광장 신화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