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지원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지원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4.01.2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소상공인연합회,
제주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지원
제주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지원

제주도소상공인연합회는 제주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업종전문컨설팅, SNS활성화지원사업 등의 정책지원사업과 해안환경정비, 농촌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등의 지역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법정단체로, 2년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영업장의 태풍, 호우, 홍수 등의 자연재해로 발생하는 재산피해를 보상하는 풍수해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본 사업은 소상공인연합회의 도움을 받아 제주소상공인들에게 풍수해보험료를 지원하여 경제적 부담을 완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대상 업체는 지하 또는 1층에 매장을 둔 소상공인과 23년 풍수해보험가입자 중 재가입을 원하는 소상공인이다.

▲보상금액은 시설 및 집기 3천만원, 재고자산 1천만원 내 손실보상이 보장된다. ▲신청기간은 24년 2월 5일(월) 오전 10시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제주도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kfmejeju@kakao.com 으로 발송하면 된다. http://jeju.kfme.or.kr

기후와 관련된 여러 피해가 많은 제주지역의 특성상 본 사업으로 많은 소상공인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전망이며, 신청자가 많을 시에 제주소상공인연합회 CMS회원 우선으로 배정될 예정이며 현재도 CMS 회원 가입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안내는 제주도 소상공인연합회 (064-743-3500)로 가능하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