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셀채움 에너지 충전차 4종 네이밍 공모전, 개최
에셀채움 에너지 충전차 4종 네이밍 공모전, 개최
  • 최유정 기자
  • 승인 2023.12.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의 액상차 연구 개발과 약국 유통, 그 에센스를 모아 출시하는 에셀채움의 에너지 충전차 시리즈 4종이 출시된다.

에너지 충전차 시리즈는 약사가 만든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으로 최적화된 치유 솔루션을 개발・교육・코칭하여 지속 가능한 웰니스를 선물하는 30년 경력의 송명희 약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첫 번째차는 몸 안의 안좋은 에너지를 빼주는 차, 두 번째 차는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더해주는 차, 세 번째 차는 에너지 통로를 열어주는 차, 네 번째 차는 몸에 필요한 오행 에너지의 균형을 맞춰주는 차다.

이 에너지 충전차 시리즈 4종의 각각의 이름을 짓고 제출하면 당선 및 추첨 등을 통해 에너지 충전차 시리즈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너지회복플랫폼 에셀채움 신제품 네이밍 공모는 오는 12월 20일(수)부터 개최된다. 에셀채움 에너지 충전차 4종 네이밍 공모전은 구글 폼(https://url.kr/rzgno5)으로 신청받고 있으며 제품 4종의 이름과 의미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12월 31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며, 합격자 발표는 2024년 1월 10일에 에셀채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공지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에셀채움(카카오톡 채널 @에셀채움)’로 하면 된다.

한편 에너지 회복 플랫폼 에셀채움은 약사가 개발한 증류 에너지 높은 제품들을 양자 역학 테스트를 기반으로 선별하여 제공함으로써 자연 건강을 선물한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