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7기동전단,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해군7기동전단,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2.1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군 7기동전단, 20일 오후 7시 서귀포예술의전당,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 대한민국해군 군악대 공연에서부터 초청가수 박주희 공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해군7기동전단,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해군7기동전단,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해군 기동전단(이하'7전단')이 20일 오후 7시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재주도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해군 군악대의 힘찬 선율을 제주도민분들에게 전하며, 바다에서 힘으로 대한민국 안보를 뒷받침하는'강한해군·해양강국'의 의지를 보여주고 도민분들에게 음악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임은혜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고 조세형 7전단 군악대장이 지휘하는 해군 군악대 장병들을 비롯해 가수 박주희가 출연한다.

이번에 서귀포예술에전단에서 실시하는 송년음악회 공연 프로그램은 해군의 힘찬 기상을 느낄 수 있는 군가 메들리에서부터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친숙하게 듣던 주제가·테마곡 공연, 가수 박주희의 열정적인 무대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크리스마스 개롤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송년음악회는 공연 관람을 원하는 제주도민과 관광객 등 모든 분들에게 개방되는 무료공연이며 오후 6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 공연 관련문의 : 해군 7기동전단 민군협력실(064-905-4131~4132)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