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의료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서귀포의료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1.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의료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서귀포의료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서귀포의료원은 지난 22일 서귀포의료원 내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귀포의료원장을 비롯해 의료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 40여명이 직접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서귀포의료원 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한 자선기금으로 준비해 정성스레 담근 김장김치 150박스(5kg)는 쌀34포대(10kg)와 함께 서귀포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귀포의료원 ESG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와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지난 6월 30일 서귀포의료원은 개원 40주년 기념일에 맞춰 친환경, 상생,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ESG경영 선언을한 바 있다.

박현수 서귀포의료원장은 “어려운 시기지만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자 전 직원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로 따뜻한 밥 한끼를 대접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훈훈한 마음이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서귀포의료원은 앞으로도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성원에 보답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이고 다양한 공공사업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