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1.05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12시부터 서홍동 소공원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가을을 담은 음악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서귀포시 서홍동과 서홍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정표)는 오는 11일 12시부터 서홍동 소공원에서 ‘제11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발표회, 마술 공연, 지역가수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볼 수 있는 시간들로 마련됐다.

‘문화 나눔 행복더하기’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1부 행사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프로그램으로 ▶친환경 EM 비누 만들기 ▶뽀글뽀글 그립톡 만들기 ▶톡톡! 스텐실 캔버스 액자 꾸미기 ▶제주바다 캔들 만들기 ▶빼빼로 만들기 ▶서홍네컷, 포토부스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부 음악회는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합창단과 트로트 가수 아얀의 개막공연에 이어, 서홍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마술 공연과 갓대금, 밴드 이강의 무대로 지역주민과 문화공연을 함께 향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문정표 서홍동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바쁜 일상속 쉼표와 같은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수강생들이 무대에서 선보이는 공연 등을 통해 행복한 여유를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귤향기 피어나는 서홍동 가을음악회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