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하우스 벽화그리기 프로젝트 운영
클린하우스 벽화그리기 프로젝트 운영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0.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덕청소년문화의집,
안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월 21일부터 10월 24일 기간 중 10회에 걸쳐 청소년자기주도봉사활동 ‘우리들의 팔레트, 마음을 잇다’ 클린하우스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안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월 21일부터 10월 24일 기간 중 10회에 걸쳐
청소년자기주도봉사활동 ‘우리들의 팔레트, 마음을 잇다’
클린하우스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서귀포시 안덕면 안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월 21일부터 10월 24일 기간 중 10회에 걸쳐 청소년자기주도봉사활동 ‘우리들의 팔레트, 마음을 잇다’ 클린하우스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클린하우스 벽화 그리기 프로젝트는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문제에 청소년들이 환경개선에 관심을 갖고 환경 취약지인 클린하우스에 벽화 그리기를 통해 청정한 클린하우스 조성에 일조하고자 실시됐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환경교육과 벽화에 그릴 주제를 정하는 기획 회의를 사전에 진행한 뒤, 회의에서 결정된 시안을 토대로 벽화를 그려나갔다.

클린하우스 벽화그리기 프로젝트 운영

‘클린하우스’ 벽화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윤서 학생(안덕중학교 1학년)은 “그릴 땐 너무 힘들었지만, 그림을 완성하고 나니 뿌듯하고 이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이 환경에 조금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며,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 깨끗한 생활쓰레기 배출환경(분리수거)을 조성하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덕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 개선을 통해 청정한 안덕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