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한진 박사 초청 건강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오한진 박사 초청 건강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10.22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주치의
시민 건강·힐링 아카데미 11월 6일까지 선착순 200명 모집
오한진 박사 초청 건강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오한진 박사 초청 건강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서귀포시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2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국민주치의로 널리 알려진 오한진 박사를 초청해 ‘시민 건강·힐링 아카데미’를 개최하며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민 2백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연은 홈페이지(health2.modoo.at) 또는 홍보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은 ‘국민주치의’, ‘스타의사’로 유명한 오한진 박사가 ‘젊어지는 건강습관’이라는 주제로 노화 방지를 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먹거리·생활 습관, 잘못 알려진 건강 상식, 좋은 체질을 유지하는 방법 등 건강관리를 위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한진 박사는 충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을지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이자 대한비만건강학회, 대한갱년기학회 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KBS ‘비타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MBN ‘건강 비법 100세로’ 등 다양한 방송에서 건강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강연에 뒤이어 가요와 오페라를 더한 ‘가페라’ 테너 ‘이한의 힐링 콘서트’를 개최해 강연과 문화공연을 접목해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6월에도 운영된 바 있는 ‘시민 건강·힐링아카데미’는‘국민사위 남서방’ 남재현 박사를 초청, 시민 210명을 대상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100세 시대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강연한 바 있다.

□ 문의: 서귀포시 건강도시만들기TF팀(☏064-760-6578)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