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운지', 제주도에서 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로 주목받다!
'셀라운지', 제주도에서 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로 주목받다!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3.07.2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21세기 바이오산업으로 글로벌 경제 성장 동력 부상

 

(사진) 세계 셀체인그룹 셀라운지의 워크숍 1차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왼쪽부터 셀라운지 운영회사 (주)아이디어퍼스트 대표이사 헨리윤, 셀라운지 기술 책임 안성관 박사, 셀라운지 회장 최윤상,셀라운지센터장 소피아문, 셀라운지 영업총괄대표 조준래 등이 참석했
세계 셀체인그룹 셀라운지의 워크숍 1차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셀라운지
운영회사 (주)아이디어퍼스트 대표이사 헨리윤, 셀라운지 기술 책임 안성관 박사, 셀라운지
회장 최윤상,셀라운지센터장 소피아문, 셀라운지 영업총괄대표 조준래 등이 참석했다.

제주도, 바이오산업이 기술 혁신과 시장 확대로 글로벌 경제의 주요한 성장 동력으로 떠오르는 시점에서 '셀라운지'가 제주도에서 첫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항노화 재생 의료 분야의 리더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항노화 시장 급성장, 건강하고 팔팔한 노년 시대>
글로벌 바이오산업의 흐름 속에서, 사람들의 평균 수명 증가로 인해 건강하고 오래 사는 것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항노화 제품과 서비스 시장은 급속도로 확대되며, 글로벌 항노화 치료제시장은 2023년 6.8억 달러에서 연평균 17.5%로 성장해 2031년 24.7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북미에서 이미 다양한 바이오 기반 항노화 제품과 서비스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셀라운지, 제주도의 청정한 자연 환경과 바이오 기술의 융합으로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셀라운지'는 항노화 재생 의료 분야의 셀 체인 전문 기업으로, 첨단 연구와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건강하고 젊음을 유지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들의 비전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넘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바이오기술의 혁신과 제주도의 청정한 자연 환경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차별화된 솔루션을개발하고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 '셀88' 론칭으로 제주도의 이미지와 접목>
셀라운지는 제주도의 지리적, 환경적 특성을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 셀88'을 론칭하며 시장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제주도는 건강과 웰니스, 청정한 환경과 연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셀라운지는 '셀88' 프로그램을 통해 120세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전략적 시장 포지셔닝과 투자자들의 관심>
셀라운지의 전략은 단순한 제품이나 서비스 런칭을 넘어 브랜딩 및 시장 포지셔닝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핵심 인사들이 선정한 '항노화 재생 의료분야의 글로벌 정상'은 단순한 비전이 아닌 시장의 큰 흐름을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야심찬 도전입니다. 빅데이터와 첨단 재생기술의 결합을 통해 시장의 니즈를 파악하고 빠르게 대응하는 데 있어 핵심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셀라운지의 기여와 투자자들의 매력 포인트>
셀라운지가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모습은 투자자들에게 큰 매력 포인트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도의 바이오 산업 활성화와 고용 창출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셀라운지의 위상을 더욱 높인다.
<'셀라운지'의 브랜드 가치와 비전, 글로벌 바이오시장의 주목 대상>
셀라운지의 워크숍이 단순한 행사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확고히 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앞으로 셀라운지의 발걸음은 글로벌 바이오시장과 투자자들의 관심속에서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셀라운지'는 제주도의 청정한 환경과 바이오 기술의 융합으로 글로벌 바이오산업에서 주목받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항노화 재생 의료 분야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제주도와 웰니스 프로그램 '셀88'을 접목해 성공적인 브랜딩과 시장 포지셔닝에 주력하고 있다. 향후 더 많은 혁신과 성공을 기대해 본다.
[이슈 요약]
• 글로벌 바이오산업의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제주도, '셀라운지'가 항노화 재생 의료 분야의 리더로 주목받음.
• 고객들의 니즈에 정교하게 대응하기 위해 인간의 직관과 경험을 AI와 조화시키는 웰니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
• 제주도의 청정한 자연 환경과 바이오 기술의 융합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이 인기를 얻고 있음.
• 셀라운지는 제주도의 자연 환경을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 '셀88'을 선보이며 브랜딩 및 시장 포지셔닝에 집중.
•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셀라운지의 이미지는 투자자들에게 큰 매력포인트.
• 셀라운지의 리더십과 비전은 글로벌 바이오시장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어냄.
[셀라운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
셀라운지는 항노화 재생 의료 분야에서 글로벌 셀 체인 전문그룹으로, 휴먼터치를 기반으로AI 기술을 조화롭게 결합해 고객에게 건강하고 젊음을 유지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우리 사회는 더 이상 '노후'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팔팔한 노년'을 추구하는 시대로 전환되고 있다.
셀라운지는 제주도의 청정한 자연 환경과 바이오 기술의 융합을 활용해 맞춤형 웰니스 서비스 '셀88'을 선보이고 있다. 셀라운지는 글로벌 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