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충룡 예비후보 개소식
국민의힘 강충룡 예비후보 개소식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2.04.1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역점 추진”
국민의힘 강충룡 도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국민의힘 강충룡 제주도의원 선거예비후보(송산동·효돈동·영천동)는 16일 효돈농협하나로마트 인근에서 ‘365일 행복캠프’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 행사는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정부 방역법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강 예비후보는 제11대 제주도의회 부의장, 예산결산특별회 및 환경도시위원회 의원을 지낸 경험을 강조하며 지역경제와 관광활성화 추진의지를 피력했다.

강 예비후보는 “하효항 어촌뉴딜300사업과400억원이 투입되는 자구리해안 해중경관지구 사업을 정상 추진하고, 효돈과 보목, 자구리해안을 잇는 해안도로 개설을 통해 관광벨트를 조성할 것”이라며 “헬스케어타운 사업 정상 추진을 통해 지역주민과 서귀포시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또 “영천동에 있는 예비군 부대를 이전하도록 노력하고, 돈내코 관광지 완성을 통해 도민들만이 아닌 전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효돈동 수해 지역 개선을 위해 국비 3백억원을 확보했고, 추가 설계 예산도 확보해 효돈지역 수해를 예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당일 강충룡 후보 개소식​은 선거구 지역의 주민들과 각종 자생단체 및 봉사단체회원들이 참석해 “여러분이 키워준 도의원이 우리지역을 키우는 든든한 도의원이 되겠다”는 강충룡 예비후보의 기자회견을 들으며 큰 박수를 보냈다.

지역 외에도 국민의 힘 도당 관계자 및 정계 인사, 지역 조합장 ,이사장,전직 시장들이 참석해 예비후보의 현판식을 함께 하며 건승을 기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