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스, 국립국제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제인스, 국립국제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 이서윤 기자
  • 승인 2021.11.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 마련 -
㈜제인스는 18일 국립국제교육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자회사인 국제학교 운영법인 ㈜제인스(대표 손봉수)는 국립국제교육원(원장 김영곤)과 지난 18일 글로벌 인재양성과 영어교육도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8년 두 기관은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영어 캠프(레인보우 영어캠프)를 공동으로 추진한 바 있으며, 향후 지역사회를 위한 책임 있는 활동들을 함께 발굴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손봉수 제인스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인스가 보유한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을 기반으로 국립국제교육원과 함께 여러 사회 환원활동을 추진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우리 국제학교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곤 국립국제교육원장은 “향후 코로나 상황이 안정되면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영어캠프를 제인스와 함께 주최하고 국제학교 학생들이 지역 내 봉사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인스가 영어교육도시 내에 설립·운영 중인 3곳의 국제학교는 해외 교육인증 기관으로부터 공인된 인증 획득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88.9%의 높은 학생 충원율과 훌륭한 대학 진학성과 등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명문 국제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