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허브동산, 10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제주허브동산, 10월 제주도 가볼 만한 곳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10.1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뮬리 축제·할로윈 축제 개최

13일 서귀포시 표선에 위치한 제주허브동산에 따르면, 지난 9월 25일부터 핑크뮬리 축제를 진행하고 있는데, 11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 4회를 맞이하며 제주도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허브동산의 랜드마크인 핑크뮬리 오름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세워져 있는데, 종탑 아래에는 백록담을 연상케 하는 분화구가 있어, 핑크뮬리가 가득한 작은 한라산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핑크뮬리 종탑 언덕 뒤편에는 팜파스그라스에 둘러싸인 핑크뮬리 공원이 조성돼 있다.

핑크뮬리 축제 기간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핑크뮬리 종탑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핑크뮬리 축제와 맞물려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이 기간에 할로윈 분장을 한 관광객에게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줄 예정이며 독특한 분장을 한 소인 방문객(초등학생 이하)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축제를 위해 조성한 할로윈 귀신의 숲은 축제 기간 외에도 상시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10월과 11월에 제주허브동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핑크뮬리와 할로윈 모두를 즐길 수 있다.

그밖에 허브동산 내에 있는 보타니카170 카페에서 허브차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골프, 황금 족욕, 웨딩 체험, 동물 먹이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야간에는 5백만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이뤄진 별빛축제가 365일 진행 중이다.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제주허브동산은 2006년 개관한 제주도의 허브 1종 식물원으로 2만6천평 대단지 농원에 2백여종의 허브와 각양각색의 정원 등이 있다.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과 함께 산책로, 허브샵, 보타니카 카페, 황금 족욕 체험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종탑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종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