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자켓과 함께 따뜻한 추석 보내요!
마운티아 자켓과 함께 따뜻한 추석 보내요!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9.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 ‘한가위 자켓 선물 기획전’ 열어
마운티아 자켓과 함께 따뜻한 추석 보내요!
마운티아 자켓과 함께 따뜻한 추석 보내요!

㈜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추석을 맞이해 주변 지인들에게 따뜻한 자켓을 선물을 할 수 있는 ‘한가위 자켓 선물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마운티아 자사몰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플리웜자켓과 라트다운자켓을 각 100개 수량으로 추석 한정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직접 전달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마운티아 선물 박스에 포장해 배송된다.

플리웜자켓은 착용 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파일 플리스 소재가 적용된 남녀공용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미들레이어로도 입기에도 좋으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나와 가족 구성원이 함께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블랙 컬러의 라트다운자켓은 경량다운으로 오리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앞면 양쪽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소매 벨크로 여밈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체온 손실을 줄여준다.

이번 기획전과 함께 마운티아는 브랜드 모델 이장우가 함께한 추석 인사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장우는 “올 추석엔 달처럼 둥글둥글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다”며 여러 친지들과 다 함께 모일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하는 마운티아의 응원도 함께 전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풍성하고 훈훈한 마음이 오고 가는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며 “가족에게 추석선물하기 좋은 마운티아 자켓 선물 기획전을 적극 활용하시면 더욱 풍성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마운티아 한가위 자켓 선물 기획전 내용 및 이장우의 추석 인사 영상은 마운티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