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X김훈, 콜라보 FW 컬렉션 출시
헤지스키즈X김훈, 콜라보 FW 컬렉션 출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1.09.0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을•겨울엔 한정판으로 특별하게!
- 칼 라거펠트 수석 디자이너 출신 김훈과 첫 번째 협업…디지털 쇼룸 통해 선보여
- 영국 빅토리아 시대 모티브로 한 ‘영 빅토리아’, ‘미세스브라운’ 라인으로 헤리티지 강조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칼 라거펠트 수석 디자이너 출신 김훈 헤지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디렉터와 협업한 21 F/W 시즌 ‘헤지스키즈X김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헤지스키즈X김훈 컬렉션’은 오직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한정판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서사극인 영 빅토리아와 미세스브라운에서 영감을 받아 라인을 전개, 헤지스키즈만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어반 클래식 무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영 빅토리아 라인’은 정통 클래식 룩을 재해석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준다. 영국 근위병이 떠오르는 블루종 재킷을 비롯해 차분한 컬러에 벨벳과 니트 소재가 믹스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미세스브라운 라인’은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고 있는 타탄체크 패턴에 따뜻한 컬러감을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헤지스 성인 컬렉션의 미니미 버전으로, 브리티시 감성이 담긴 프레피 패밀리룩 스타일링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은 파스텔몰 내에 디지털 쇼룸을 통해 공개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제품을 볼 수 있다. 또, 제품의 화보와 그래픽 영상을 통해 스타일링까지 볼 수 있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헤지스키즈의 헤리티지를 강조해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오프라인 매장 한정판 출시 제품으로, 소진 전에 백화점 또는 디지털 쇼룸을 통해 ‘헤지스키즈X김훈 컬렉션’을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