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프랜차이즈기업 라산그룹, 치킨 광고모델 발탁
제주 프랜차이즈기업 라산그룹, 치킨 광고모델 발탁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8.22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이내린닭

제주 프랜차이즈기업 라산그룹은 데니안∙박지빈∙신이∙이병진∙쿨케이 등 치킨 광고모델들을 발탁해 이제껏 접할 수 없었던 신콘셉으로 M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라산그룹은 한 번도 접할 수 없었던 감각적인 광고로 치킨업계의 명품을 꿈꾸고 있다.
라산그룹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데니안과 아역배우 출싞 박지빈, 배우 싞이, 개그맨 이병진, 인플루언서 쿨케이가 라산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신이내린닭'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활약을 예고했다. 
그룹 god 출싞 배우 데니안은 이번 광고 촬영으로 끊었던 치킨을 다시 접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는데, 실제 촬영 당사자에 따르면 “그만큼 촬영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다”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였다.

특히 데니안은 최근 종영된 KBS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기에 연기자로서의 자리매김을 차근차근 해나가던 동시에 광고 꿈나무로 등장한 그의 행보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신이내린닭'의 광고 모델인 데니안, 박지빈, 싞이, 이병진, 쿨케이 외에도 여러 배우들을 
추가적으로 발탁한 신이내린닭 모기업인 '라산그룹'은 "국내에서 한 번도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치킨 광고를 제작하기 위해 재능있는 배우들과의 만남이 성사됐다”면서 “추후 공개될 영상 광고들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대중을 향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라산그룹은 새롭게 제작한 이번 광고를 SNS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선보이며 전국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이내린닭 유튜브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ekNPQHgPCoY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