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맛집] 감귤박물관 카페로 놀러오세요
[서귀포맛집] 감귤박물관 카페로 놀러오세요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8.0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귤박물관 특화카페 매출도 3배, 즐거움도 3배!!!
감귤박물관 특화카페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오르며 인기몰이
감귤박물관의 감귤빙수 

서귀포시 감귤박물관 특화카페 '꿈나다'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3배 이상 오르며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6일 서귀포시에 따르면 특화카페 '꿈나다'의 올 상반기 매출은 총1천3백십만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인기비결은 관람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신메뉴 추가다. 감귤진피차, 감귤빙수 등의 새로운 메뉴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매출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여름철 한정 메뉴로 판매 중인 감귤빙수는 눈 덮인 한라산을 닮은 아름다운 모양, 달콤 상큼한 맛, 7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까지 여러 가지 면에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카페를 단순히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공간이 아닌, 이색 체험 공간으로 만든 점이 눈길을 끈다. 음료와 디저트를 각 1개 구입 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귤 향주머니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향주머니에 감귤 진피를 놓고 감귤 오일을 뿌리는 걸로 간단히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게다가 카페 테라스를 활용한 포토존 조성도 인기 몰이의 비결이다. 각종 꽃과 식물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카페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감귤박물관 한봉석 운영팀장은 "현재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녹음과 폭염의 공존하는 계절 여름, 감귤박물관 특화카페에서 달콤 상큼한 감귤빙수와 감귤향주머니 만들기 체험, 그리고 테라스 포토존 까지 함께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길 추천한다.

감귤박물관의 감귤특화카페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