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도 물리칠 스트라이프의 시원한 케미!
무더위도 물리칠 스트라이프의 시원한 케미!
  • 서귀포방송
  • 승인 2021.07.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습속건, 자외선차단, 스트레치 등 기능성으로 라운드•일상 오가는 만능 골프웨어
힐크릭 ‘블랙&화이트 시밀러 라운딩룩’ 이미지컷
힐크릭 ‘블랙&화이트 시밀러 라운딩룩’ 이미지컷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 라운딩과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블랙&화이트 시밀러 라운딩룩’을 제안했다.

이번에 선보인 ‘블랙&화이트 시밀러 라운딩룩’은 클래식한 모노톤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코디로 믹스매치가 가능하고, 시크한 세로 스트라이프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땀 흡수가 빠른 흡한속건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여름철 라운딩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먼저, ‘언밸런스 민소매 티셔츠’는 발랄하면서 사랑스러운 러플 디테일이 포인트인 여성용 슬리브리스 티셔츠다. 세로 스트라이프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스트레치 기능도 더해져 장시간 라운딩과 활동적인 스윙에 최적화됐으며,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돼 친구들과 함께 시밀러룩으로 착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커플룩으로 함께 매칭할 수 있는 남성용 제품도 있다. ‘세로 스트라이프 Y카라 티셔츠’는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와이드 에리로 캐주얼한 느낌이 더해져 필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다. 광택을 거의 없앤 덜(Dull) 타입 소재로 우수한 촉감이 특징이다.

‘세로 스트라이프 하이넥 티셔츠’ 역시 남성용 제품으로 목 위로 살짝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준다. 소매와 등 부위에 이어지는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으며,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좋아 라운딩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도록 돕는다.

힐크릭 관계자는 “열돔 현상으로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경쾌한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제품이 필드 위 골퍼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며, “힐크릭이 제안하는 ‘블랙&화이트 시밀러 라운딩룩’은 흡한속건, 자외선차단, 스트레치 등 기능성을 갖춰 착용만으로 스타일을 살리면서 쾌적하게 라운딩과 일상을 오갈 수 있는 만능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