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월정 비치음악회 개최
제1회 월정 비치음악회 개최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7.13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정, 문화예술의 꽃을 피우다’
월정에비뉴 전경
월정에비뉴 전경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로 널리 알려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해변에 위치한 월정에비뉴(대표 엄성운)는 오는 16일 ‘제1회 월정 비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숙박, 외식, 해양레저, 문화예술 등의 콘텐츠로 구성된 건물을 추구하는 ‘월정에비뉴’는 2020년 여성혁신연구회 APEC 행사, 세계1위 비보이그룹 갬블러크루공연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월정 아트센터’를 오픈해 전시뿐만 아니라 공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 주는 공간으로 성장했다.

엄성운 대표는 “지난 5월 ‘월정 아트센터’를 오픈해, 매달 전시를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지역 작가들과의 가교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번 ‘제1회 월정 비치음악회’를 시작으로 제주도의 신선한 공연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한 새로운 첫발을 내딛기로 하였습니다. 매 달 한번씩 진행될 공연으로 월정에 예술의 꽃과 문화의 바람을 일으키며, 예술을 만나는 마을로 성장하는 발걸음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제1회 월정 비치음악회’에는 ‘월정아트센터 공연기획 전문위원’ 위촉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기림 총괄디렉터는 “이번에 위촉된 공연기획 전문위원들과 함께 제주 공연문화 발전에 큰 힘이 되어줄 것으로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제1회 월정 비치음악회’는 7월 16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어쿠스틱 밴드 ‘홍조’, 벨리 댄스 ‘인샬라공연단’, 난타 ‘제주아라리예술단’, 무용 ‘빛 무용단’, 훌라 댄스‘라니알로하’ 총 5팀이 각양각색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 관람 가능하며,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도민들 모두가 함께 문화예술을 공유함으로써 좀 더 쉽게 미술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월정에비뉴 홈페이지 : (http://www.jejumoonstay.com)

             담당자 (064-784-9050)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