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델리지아,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
[맛집] 델리지아,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6.2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레스토랑 델리지아 여름 프로모션 진행
-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 씨푸드 오리엔탈 라이스 등
제주 지역 특색 가득한 여름 프로모션 메뉴 한시적으로 선보여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의 레스토랑 델리지아가 여름 프로모션 메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레스토랑 델리지아가 선보이는 프로모션 메뉴는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와 '씨푸드 오리엔탈 라이스'이다.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는 지난 봄 선보였던 프로모션 메뉴인 '추자도 돌문어 비빔밥과 전복된장찌개'에 이어 제주 특산품을 주재료로 한 메뉴이다.

추자도에서 제주 해녀가 잡아 손질한 돌문어를 공수해 알맞은 식감으로 삶아 전복과 함께 시원한 동치미 육수와 특제 고추장 양념을 가미해 만들었다.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돌문어와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이 풍부하여 부족한 영양 보충 및 원기 회복에 효과적인 전복을 활용한 시원한 '제주 돌문어 전복물회'는 무더운 여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메뉴이다.

'씨푸드 오리엔탈 라이스'는 각종 해산물과 숙주나물을 직접 뽑은 고추·마늘 오일에 볶은 볶음라이스 요리이다. 한치, 새우, 해삼,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아삭한 식감의 숙주나물과 어우러지고 고추·마늘의 매콤한 맛과 향이 가미되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레스토랑 델리지아는 제주다움을 가득 담은 점심 상설 뷔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는 평일, 주말 구분없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한데, 상설 운영되고 있는 점심 뷔페의 경우 11시 30분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은 휴무일로,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이 필요하다.

레스토랑 델리지아 예약 및 이용 문의는 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