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채용박람회 온라인 전환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채용박람회 온라인 전환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6.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수)부터 취업포털 커리어 온라인 전용 채용관 오픈 및 입사지원 가능
-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취업 헬프 서비스(Help Service) 등의 다양한 혜택 제공
- 참여 기업 25개사, 채용 인원 250여 명 동일 진행. 제주도민 우선채용 인센티브 부여
신세계사이먼

250명을 선발하는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한다

16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오는 23일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제주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 한다고 밝혔다.

현재 제주도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20일까지 연장 시행하고 있으며, 식당, 카페 등의 영업 시간도 밤 10시로 축소하는 등 사람들이 모이는 주요 장소에 대한 방역 지침을 강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6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취업 포털 커리어 전용 채용관’(jpojob.career.co.kr)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사 정보 취득부터 입사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구축 했다. 기존의 참여 기업 25개 사와 250여 명의 채용 규모와 동일 하게 진행하며, 제주도민에게는 우선 채용의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온라인 채용관에서는 지원자에게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취업 헬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며, 입사 지원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도 전달한다.(선착순 200명)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지역사회 방역 활동에 동참하고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했으며, 안전을 위한 일인 만큼 도민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구직자들이 쉽고 빠르게 원스톱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해 운영할 계획이며, 취업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