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배우 이장우 21SS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마운티아, 배우 이장우 21SS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1.03.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장우, 센스 넘치는 인터뷰와 완벽한 포즈 소화로 프로페셔널한 모습 보여줘

㈜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주연)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전속모델 이장우와 함께한 2021 S/S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최근 배우 이장우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팬들이 궁금해하는 봄∙여름 화보 촬영 현장부터 이장우의 모델 선정 소감 등이 담긴 2021 S/S 화보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장우는 앞으로 마운티아 모델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실제로 제품을 입어보니 기능성과 착용감이 여행을 좋아하는 저에게 안성맞춤이라 실생활에서도 많이 이용할 것 같다”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이장우는 방풍 자켓, 집업 티셔츠 등 마운티아의 시즌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하는 센스를 선보였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이장우는 화보 컨셉에 대한 완벽한 이해는 물론, 실제로 착용 제품에 대한 본인의 만족감을 촬영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말했다.

이장우, 센스 넘치는 인터뷰와 완벽한 포즈 소화로 프로페셔널한 모습 보여줘
이장우, 센스 넘치는 인터뷰와 완벽한 포즈 소화로 프로페셔널한 모습 보여줘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