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귀포 상효원 튤립축제
2021 서귀포 상효원 튤립축제
  • 서귀포방송
  • 승인 2021.02.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봄 튤립,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 물들다
21년 2월 27일 ~ 4월 4일
2021 상효원 튤립축제
2021 상효원 튤립축제

2014년 4월에 개원해 운영하고 있는 제주도 서귀포시 영천동 돈내코 인근 중산간에 위치한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서 봄을 맞이해 일곱 번째 튤립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튤립축제는 지난해보다 이른 2월27일부터 전국에서 가장 이른 시기에 만개한 튤립들을상효원 정원 내 전시해 추운 겨울을 이겨내 화려화게 핀 약 10만송이 다양한 튤립과 봄꽃들을 볼 수 있다.

수목원 관람로를 따라가다 보면 엄마의정원과 플라워가든을 가득 메운 튤립들을 관람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며 튤립 외에도 아네모네,크리산세멈,팬지,비올라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이 시기에 과일나무 꽃이 활짝 피어 매화,능수도화,살구꽃,복숭아꽃등 다양한 봄꽃이 피어난 상효원을 만날 수가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튤립축제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봄을 맞아 상효원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그리고 축제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상효원 연간회원권,상효원 입장권,호텔 숙박권등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상효수목원 투어기차가 운행되어 숲속 힐링 기차를 타고온 가족이 함께 수목원 관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튤립 축제가 끝난 4~5월에는 봄꽃 축제(왕겹벚꽃,참꽃,만병초,철쭉) 6~7월에는 수국축제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먹거리,체험거리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상효원 홈페이지 http://www.sanghyowon.com

상효원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nghyowon

상효원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jejusanghyowon

위 사이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