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서비스
동물복지서비스
  • 장수익 기자
  • 승인 2021.02.1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동물사랑실천혼디도랑 김은숙 대표 인터뷰

(사)제주동물사랑실천혼디도랑(대표 김은숙)은 제주에서 동물들과 함께 하는 비영리단체로 개 고양이의 식용을 반대하면서 온라인 서명받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제주도 홈페이지에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다.

혼디도랑은 개사육 현장에서 동물등록칩 의무화 확인부터 1제곱 미터에 기준보다 2배 정도 많은 개들이 사육되고 있는 집단개사육장의 사육환경의 문제점들을 제기하고 있다.

또한 혼디도랑은 제주도의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깨끗한마을 동물복지문화 조성을 위한 계몽활동을 벌이고 있다.

혼디도랑은 방치견 발견시 견주와 소통하고 반려견으로서의 행복을 누릴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견주와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진 곳은 동물병원과 함께 각종검사를 위해 찾아가는 동물복지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혼디도랑 김은숙 대표는 “도민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동물복지선도로 도내 유기견 방치견 줄이기에 노력하는 혼디도랑을 많이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녕리 집단 개사육농장은 지역주민과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른 곳으로 제주도는 적극행정으로 민원처리에 나서야 할 때다.

유튜브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QLH3zDC8jV4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p/BxLUt8OnoQH/?utm_source=ig_web_copy_link

서귀포방송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서귀포방송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