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 체결
JDC,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 체결
  • 서귀포방송
  • 승인 2021.02.0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사업지 인근지역
JDC는 1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사업지역인 제주시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JDC는 1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사업지역인
제주시 월평동 마을회와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1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사업지역인 제주시 월평동 마을회(회장 강상명)와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DC와 월평동 마을회는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2단지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마을회 발전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함께 노력키로 했다.

특히 JDC는 △상생 협력체 구성 및 운영 지원 △지역주민 소득증대와 일자리 창출 활동 지원 △월평동 마을기업((주)동새미) 사업 운영 지원 △기타 첨단과학기술단지 사업추진 진행사항 공유 등을 추진키로 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2단지 사업지역 마을과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2단지 조성사업은 제주시 월평동 일원 848천㎡ 부지에 2,741억 원을 투입해 IT, BT, CT, ET 등 첨단산업 수요에 부합하는 국가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1차산업 및 3차산업에 치중된 제주의 불균형한 산업구조를 개선하는 한편, 일자리 창출을 통해 제주지역 4차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